뉴스 광고는?

높은 접근성을 지닌 광고


언론사를 통해 기사의 형태로 전달되는
기업의 정보 더 높은 수준의 신뢰를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믿을 수 있는 정보인지 판단할 수 있는
공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디어가 다양해질수록
신뢰의 가치는 더욱 높아집니다.
블로그나 일방 광고의 무분별한 노출로 인하여
일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는 신뢰성을 잃어가지만
정보형태로 전달되는 뉴스는 일반광고에 비해
높은 정보력과 신뢰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는 믿지 않지만
뉴스는 믿습니다.
지면 신문을 지나 PC로 이제는 모바일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유통 채널은 바뀌고 있으나 여전히 사람들은 뉴스를 통해
정보를 얻습니다. 스마트폰 중심의 시대는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지속할 것 입니다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뉴스의 힘이 증폭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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