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광고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많은 정보를 전할 수 있으며, 클릭 유도를 통해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가능한

광고 마케팅입니다. 

PACKAGE

배너 광고는?

배너광고는 포털사이트 ,언론사 등 유저의 유입이 많은 매체를 대상으로 광고배너를 노출하게 됩니다.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많은 정보를 전할 수 있으며, 클릭 유도를 통해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가능한 광고 마케팅입니다.


가장 많은 소비자가 거쳐가는 포털사이트 메인이나, 뉴스기사를 볼 수 있는 언론사의 기사 페이지 내 광고 송출을 통해 주요 상품 페이지나 홈페이지로 직접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구매전환율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배너광고

국내 포털사이트 점유율 1위인 네이버 메인화면에

배너를 노출하여 진행하는 배너광고입니다.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입니다.

  • 1일 24개의 시간대 중 광고주님께 의미있는 시간대를 선택해 집행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유저의 이용 패턴에 맞춰 시간대별 광고 단가를 차등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 740x120 사이즈의 배너에 스틸 이미지를 노출하거나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거나 영역을 확장하여 HD급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롤링보드


네이버 초기화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인터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네이버 초기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이너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연령, 성별, 지역별로 유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 등 이용자의 참여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배너


네이버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강력한 타켓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입니다.

  • 시간, 지역, OS, 디자이스, 카테고리별 등 강력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 광고주님의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한 랜딩 유형을 제공합니다.

640x170 사이즈의 이미지형 띠배너로,

네이버 모바일 홈 주제판 중 뉴스,연예, 스포츠 지면 등에 노출됩니다.

네이버 모바일 내 뉴스, 스포츠,연예, 지식IN 등

서브지면에 노출됩니다.

640x240 사이즈의 통이미지 혹은 애니메이션 삽입,

동영상 삽입이 가능합니다.

다음/카카오 배너광고

다음 웹사이트 및 카카오 플랫폼 내

광고를 노출하는 배너광고입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카카오페이지 및

프리미엄 네트워크 서비스 지면에 노출


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주요 파트너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됩니다. 

mobile부터 pc까지 이용자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서 광고를 노출합니다.

타겟팅게이츠

전체 노출의 70% 이상이 프리미엄 영역인

상단의 박스 배너와  날개배너에 집중되어 있으며,

유저들의 최근 관심사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핵심고객에게 정교하게 노출하는 플랫폼입니다.

모비온

이탈한 98%의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리타겟팅 마케팅!

이탈유저부터 신규유저까지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고도화된 타게팅 기법입니다.

장바구니 타게팅

유저가 광고주 사이트에서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을 리타게팅하여 피드형 배너로 노출

투데이베스트

1. 광고주 사이트에서 전일 클릭을 많이 받은 상품을 롤링하여 노출

2. 모비온 제휴 쇼핑메타앱에 복잡한 절차없이 노출

키워드매칭

유저가 포털이나 언론사에서 검색했던 키워드와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가 매칭되었을 때 배너소재로 광고 노출

베이스매칭

원하는 성별/연령대의 유저를 타게팅하여 배너소재로 광고노출

본상품 타게팅

유저가 광고주 사이트에서 본 상품을 리타게팅하여 피드형 배너로 노출

리턴/헤비유저매칭

광고주의 사이트에 접속했던 유저를 리타게팅하여 광고 노출

성향매칭

광고주와 유사한 경쟁업체 또는 원하는 업종의 광조구 사이트에 접속했던 유저를 타게팅하여 전환 가능성이 높은 신규 유저에게 배너소재로 광고 노출

서비스영역

포털/언론사/커뮤니티와 쇼핑메타앱까지 넓은 매체와 제휴되어,

저연령층부터 고연령층까지 광고주에 적합한

매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PROCESS

광고 진행 절차
배너 광고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많은 정보를 전할 수 있으며, 클릭 유도를 통해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가능한 광고 마케팅입니다.

PAKAGE

배너 광고는?

배너광고는 포털사이트 ,언론사 등 유저의 유입이 많은 매체를 대상으로 광고배너를 노출하게 됩니다.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많은 정보를 전할 수 있으며, 클릭 유도를 통해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가능한 광고 마케팅입니다.


가장 많은 소비자가 거쳐가는 포털사이트 메인이나, 뉴스기사를 볼 수 있는 언론사의 기사 페이지 내 광고 송출을 통해

주요 상품 페이지나 홈페이지로 직접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구매전환율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배너광고

국내 포털사이트 점유율 1위인 네이버 메인화면에 배너를 노출하여 진행하는 배너광고입니다.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입니다.

  • 1일 24개의 시간대 중 광고주님께 의미있는 시간대를 선택해 집행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유저의 이용 패턴에 맞춰 시간대별 광고 단가를 차등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 740x120 사이즈의 배너에 스틸 이미지를 노출하거나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거나 영역을 확장하여 HD급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롤링보드


네이버 초기화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인터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네이버 초기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이너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연령, 성별, 지역별로 유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 등 이용자의 참여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모바일배너


네이버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입니다.

  • 시간, 지역, OS, 디자이스, 카테고리별 등 강력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 광고주님의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한 랜딩 유형을 제공합니다.

640x170 사이즈의 이미지형 띠배너로, 네이버 모바일 홈 주제판 중 뉴스,연예, 스포츠 지면 등에 노출됩니다. 

네이버 모바일 내 뉴스, 스포츠,연예, 지식IN 등 서브지면에 노출됩니다.

640x240 사이즈의 통이미지 혹은 애니메이션 삽입, 동영상 삽입이 가능합니다.

다음/카카오 배너광고

다음 웹사이트 및 카카오 플랫폼 내 광고를 노출하는 배너광고입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카카오페이지 및 프리미엄 네트워크 서비스 지면에 노출

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주요 파트너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됩니다. 

mobile부터 pc까지 이용자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서 광고를 노출합니다.

타겟팅게이츠

전체 노출의 70% 이상이 프리미엄영역인 상단의 박스배너와 날개배너에 집중되어 있으며,

유저들의 최근 관심사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핵심고객에게 정교하게 노출하는 플랫폼입니다.

모비온

이탈한 98%의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리타겟팅 마케팅!

이탈유저부터 신규유저까지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고도화된 타겟팅 기법입니다.

장바구니 타게팅

유저가 광고주 사이트에서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을

리타겟팅하여 피드형 배너로 노출

투데이베스트

1. 광고주 사이트에서 전일 클릭을 많이 받은 

상품을 롤링하여 노출

2. 모비온 제휴 쇼핑메타앱에 복잡한 절차없이 노출

키워드매칭

유저가 포털이나 언론사에서 검색했던

키워드와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가 

매칭되었을 때 배너소재로 광고 노출

베이스매칭

원하는 성별/연령대의 유저를

타겟팅하여 배너소재로 광고노출

본상품 타게팅

유저가 광고주 사이트에서

본 상품을 리타겟팅하여

피드형 배너로 노출

리턴/헤비유저매칭

광고주의 사이트에 접속했던 유저를

리타겟팅하여 광고 노출

성향매칭

광고주와 유사한 경쟁업체 또는

원하는 업종의 광조구 사이트에 접속했던

유저를 타겟팅하여 전환 가능성이 높은

신규 유저에게 배너소재로 광고 노출 

서비스영역

포털/언론사/커뮤니티와 쇼핑메타앱까지 넓은 매체와 제휴되어,

저연령층부터 고연령층까지 광고주에 적합한 매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PROCESS

광고 진행 절차

CUSTOMER SERVICE

010-6510-8528
051-911-8528

WEEKDAY   AM 09:00 ~ PM 18:00

LUNCH        PM 12:00 ~ PM 13:00

REDDAY     OFF

BANK ACCOUNT

부산은행    036-12-137406-4 

예금주      최송이(마스터컴퍼니)

EXCHANGE RETURN  

부산광역시 남구 황령대로319번나길 12-3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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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명 THE MASTER COMPANY  |  대표자명 최송이  |  TEL 010-6510-8528  |  E-mail omg8520@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153-24-01110  |  부산광역시 남구 황령대로319번나길 12-3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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